국방부 퀘스트 및 계정비, 도메인비 등의 문제로 사이트 운영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장비를 정지합니다 새 주소를 사용해 주세요.


저번 글의 댓글을 살펴보니 KBS 1FM의 스트리밍 주소를 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아이폰류 한정으로) 제대로 작동하긴 하나보네요. 감동입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 귀국했습니다. 이제 여행도 끝났고 해서 저번의 소스를 사알짝 수정해서 만들어 봤어요. 주소는 이래요. 각각 KBS 1FM, 2FM입니다.


http://eunion.pe.kr/kbsradio.php?id=KBS아이디&channel=1
http://eunion.pe.kr/kbsradio.php?id=
KBS아이디&channel=2


기존의 테스트용 주소 http://eunion.pe.kr/radio.php?id=KBS아이디삭제했어요. 위의 주소로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php파일은 제 개인 계정에 올려놓은 것이라, 계정비를 못 내거나 KBS에서 막아놓는다거나 기타 여러 이유로 접속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어쨌건 갑자기 작동을 안 하면 블로그를 찾아와 알려주세요. 정작 제가 라디오를 잘 안 들어서 말이죠.



php파일의 소스 코드는 아래에 공개합니다. php 문법을 잘 몰라서 코드는 인터넷 여기저기서 조금씩 짜깁기한 거구요, 이걸 개조하거나 다른 계정에 올려놓는 것 모두 자유입니다.



리눅서라면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Posted by _juo
,


Web Analytics